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장박사쇼 PART6’ 9월 5일 본편 오픈

2018 / 09 / 07

[본문출처]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장박사쇼 PART6’ 본편 및 구매 페이지를 오는 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박사쇼 PART6’는 지난 8월 31일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되었으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이번 ‘장박사쇼 PART6’에 내정된 상품은 트윅(CMC-N700) 안마의자이다.

트윅 안마의자(CMC-N700)는 LS타입으로 신체 굴곡에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4개의 에어셀이 탑재된 어깨부분은 강한 에어 압박으로 어깨를 눌러주어 목/어깨 부분에 특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스트레칭 코스 2가지가 탑재되어 더욱 시원한 전신마사지를 선사하며, 슬라이딩 기능 및 등온열, 발바닥 롤러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장박사쇼 PART6의 혜택과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페이지 또한 코지마샵에 5일 10시 오픈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20대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새 상품을 엄청한 할인 가격에 진행하는 이벤트로, 추석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도 기자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