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 신세계TV쇼핑 50억 돌파기념 특집방송 진행

2018 / 09 / 03

[본문출처]


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세계TV쇼핑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세계TV쇼핑 특집전은 신세계 TV쇼핑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 상품이 50억 판매를 돌파하여, ‘50억 판매돌파기념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 방송은 오는 9월 2일 19시 30분 방송부터 진행하며, 기존 방송과 달라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카드 청구할인과 장기무이자, 사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 50억 판매를 돌파한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자동코스 모드 중 타이모드는 스트레칭이 가미된 전신 마사지로 요즘 같은 더위로 몸이 지쳐 있을 때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등과 종아리에 온열기능이 탑재되어 효율적인 마사지감을 선사하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소프트한 등 마사지볼로 신체 밀착감을 향상시켜, 손 마사지에 가까운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어깨 3단계 폭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에 잘 맞는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다리 받침 부분을 밀면 무릎부분이 위로 올라와 길이 조절이 가능해, 키가 큰 사용자도 신체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USB충전 포트 및 AUX 단자가 있어, 휴대폰 충전 및 음악 감상을 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무중력 포지션, 슬라이딩 기능, 사이드리모컨, 보조패드, 휴대폰 거치대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성능을 갖춘 사양의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신세계TV쇼핑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가 판매 50억을 돌파하여 특집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방송은 추석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sun@sundog.kr


출처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9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