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신제품 마스터 안마의자 출시 후 화제

2019 / 04 / 09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제품 4D 안마의자 '마스터'를 출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코지마 신제품 안마의자 '마스터'는 4D 안마의자의 최고급 사양으로 종아리 유닛의 회전을 통해 발 마사지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주무름 마사지를 실현하며, 고가형 발마사지기에만 있는 기능으로 기존 전신형 안마의자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상체/하체 개별적으로 에어 강도 조절이 가능하게 설계했으며, 23가지 자동코스와 어때 폭 3단 조절 기능으로 나이 불문 & 남녀노소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외에도, 터치패드형 프리미엄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여, 고품격 안마의자로써 완성도를 높였으며, 설치공간을 최소화한 슬라이딩 기능과 온열기능, 11단계 어깨위치 조절, 자동코스 즐겨찾기 기능, USB충전 및 휴대폰 거치대 등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춘 초프리미엄 4D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R&&D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토탈 헬스케어 명문기업이 되기 위하여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http://m.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8942#09nf#_enliple

한소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