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AKmall 설 福 나눔 효도 건강선물 대전 제 2막 안마기기 편 진행

2019 / 02 / 18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18일 부터 AKmall 설 福 나눔 효도 건강선물대전 제 2막 안마기기 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福 나눔 효도 건강선물 대전은 1월 18일 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코지마는 행사기간 동안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 발마사지기 피치(CMF-650), 발마사지기 사이더(CMF-670) 등 다양한 마사지기 제품을 판매 진행할 예정이며, 바로 방문으로 건강용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이 환원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은 135cm 롱 L/S형 프레임으로 허리, 등, 어깨는 물론 허벅지와 엉덩이까지 뭉친 근육과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분리형 팔커프는 기존 마사지부와 비교했을 때, 바깥으로 5cm 가량 더 넓게 제작해, 팔과 손이 분리되어 섬세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하는 센서와 최대 13cm까지 늘어나는 다리받침 기능으로 사용자 체형을 스캔하여, 고객의 체형에 꼭 맞는 마사지감으 선사하며, 상체 118°와 하체 135°까지 조절되는 총 2단계의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마사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사이드 리모컨과 공간 절약형 제로스페이스 기능, 메모리 기능, 세이프티 시스템 등 스마트 기능과 안전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으며, 산림욕 효과와 같은 음이온 기능으로 피로회복에 더욱 특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발 전체와 종아리를 버튼 하난로 동시에 마사지하며, 종아리 뒷부분과 아킬레스건 부위에 총 6개의 지압봉이 탑재되어 공기압 마시자와 함께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아킬레스건 부분을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꽉 잡아주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아킬레스건 마사지와 종아리 지압마사지, 3가지 자동모드, 롤링 지압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과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3단계 강도조절, 2중 발커버, 각도조절 받침대, 일체형 리모컨 등 사용자 편의기능까지 갖춘 발마사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설 福 나눔 효도 건강선물 대전은 1월 18일 부터 27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설 선물로 어떤 제품을 구매할 지 고민하고 있는 고객님이라며 행사가 좋은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AKmall에서 바로방문을 통해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이 환원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AKmal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m.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1578#_enliple

한소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