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1월 24일 단 하루 신세계몰에서 설 맞이 행사진행

2019 / 02 / 15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2019년 설을 맞이하여, 신세계몰에서 설 선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는 24일 밝혔다.


이번 신세계몰 특가 행사는 1월 24일 단 하루 동안 새상품부터 리퍼 안마의자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며, 행사 안마의자 구매시 옵션별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지마 온라인 대표 인기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오브제(CMC-3100)은 LS프레임으로 신체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듀얼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등받이와 다리받침 부분이 개별적으로 각도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자세를 구현한다.


또한, 아킬레스건 마사지 기능으로 공기압 포켓주머니가 아킬레스 부분을 꽉 잡아주어 주무르듯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여,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며,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발/종아리 온열 기능과 발바닥 롤링, 공기압 지압마사지, 3단계 강도조절, 3가지 자동코스, 원터치 패드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특별한 할인행사와 더불어 효도선물로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인기상품을 다양한 헤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제품문의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신세계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9012312207857057

윤우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