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롯데아이몰에서 연말특가 ‘브랜드온’ 행사 진행

2019 / 01 / 09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롯데아이몰 브랜드온연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온행사는 27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며, 구매금액의 최대 10% 적립과 모델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 단독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135cm LS 프레임으로 사용자 신체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8가지 자동모드와 공간 제약이 없는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이 있으며, 전신 에어 마사지, 2step 발바닥 롤러, 스트레칭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안마의자이다.


안마의자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등 스마트기능도 탑재됐며 다리길이 조절 기능, 온열 기능, 머리패드, 교체형 내외피 등 사용자 편의 기능까지 갖췄다. 행사 기간동안 구매 시 사은품으로 더블유 발마사지기(CMF-600) 를 추가 증정한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바닥과 발등, 발 뒤꿈치, 아킬레스 건, 종아리를 한 번에 마사지해주는 4-in1 기능과 발과 종아리를 롤링지압으로 마사지해 피로와 붓기를 풀어주는 지압마사지 기능, 아킬레스건 부위를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잡아줘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아킬레스 건 마사지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가 가능한 각도조절 기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등을 갖췄다.


코지마 핸디마사지기 볼케이노(CMH-810)는 복부, 허벅지, 엉덩이, , 허리,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를 효울적으로 마사지하며, 7가지 자동모드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선택하는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한다.


핸디마사지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7단계 강도조절 기능과 부위에 따라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3가지 마사지봉으로 제작했다.


코지마 관계자는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 및 적립금까지 큰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 또는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