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쿡스쿡스 에어프라이어 '특대용량 5L' K쇼핑 단독방송 진행

2018 / 12 / 20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K쇼핑 주방가전 브랜드 쿡스쿡스에서 K쇼핑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K쇼핑 단독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5시 40분에 쿡스쿡스 ‘에어프라이어 5L(AF-22)’를 선보이며, ARS와 일시불, 무이자할부, 무상 A/S 1년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도, 열풍 순환 기술을 통해 식재료의 자체 기름으로 음식을 튀길 수 있어, 건강하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최근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쿡스쿡스 에어프라이어 5L(AF-22)는 5L 특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강력한 열선을 탑재하여, 예열 시간이 짧아 조리시간이 단축되고, 공기순환방식으로 상하좌우 열을 전달하여, 겉과 속을 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의 지방 성분으로 재료를 튀겨, 지방과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기름에 데일 염려나 냄새 및 청소 걱정없이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레시피북을 제공하여, 레시피북을 참고하며, 손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트레이와 바스켓이 쉽게 분리되어, 조리 및 세척이 간편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리형 바스켓과,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조절이 가능해, 시간에 맞춰 손쉬운 요리를 할 수 있는 타이머 조절 기능, 아래쪽 다이얼로 온도를 맞추고 위쪽 다이얼로 시간을 맞추는 손쉬운 다이얼식 스위치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에어프라이어이다.


쿡스쿡스 관계자는 "쿡스쿡스 에어프라이어 5L의 특대용량 사이즈로 3~4인 가구에게 연말에 꼭 필요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K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


출처 : http://www.seconomy.kr/view.php?ud=201812191116027418e30a2c087c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