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다리안마기 파가니니(CMF-250) 대형가전매장에서 인기

2018 / 12 / 11


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 다리안마기 파가니니(CMC-250)가 대형가전매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코기마 다리안마기 파가니니(CMF-250)는 기존 마사지기의 공기압기능 외 종아리 주무름 기능을 추가하여, 종아리 부분을 비비는 듯한 주무름 마사지를 선사하며, 마사지기 윗부분에는 2개의 종아리 롤러가 탑재되어, 종아리 뒷부분까지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기울기를 3단계로 조절하여, 기댄 자세로 편하게 다리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3D 주무름 에어지압 마사지 기능으로 종아리, 발, 발바닥을 전체적으로 자극하여 주무르듯 눌러주고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하듯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탈부착 및 세척이 편리하게 2중 지퍼 내피를 채택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온열 기능으로 따뜻하고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다리안마기이다.


한편, 코지마는 4D안마의자의 대중화를 비롯하여, 최초 대형 유통사에 판매, 최초 카드 무이자 판매 도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18 브랜드 충성도 안마의자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사업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안마의자는 물론, 토탈 헬스케어 명문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69869

신성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