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코지마, 롯데 하이마트 청량리 롯데마트점 브랜드존 오픈

2018 / 12 / 06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가장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로 73주년을 맞은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롯데 하이마트 청량리 롯데마트점 리뉴얼 오픈에 맞춰,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청량리지점 브랜드존에는 트론(CMC-990), 맥스(CMC-940),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시에스타(CMC-XL400) 안마의자 4종과 발마사지기 파가니니(CMF-250), 빅풋(CMF-630)등 다양한 코지마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은 섬세한 마사지에 세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독보적인 마사지 시스템을 완성한 제품이며, 4D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의 움직임까지 가능하여,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4D마사지볼과 LS형 입체 프레임으로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와 역동적인 마사지를 선사하며, 4D마사지볼로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4D 마사지볼 안에 온열을 탑재하여, 마사지를 받으면서 인체에 깊이 따뜻한 온열이 전달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하였으며,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여, 작동의 편리성과 직관성 높은 UI구성으로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이 외에도, 선택코스와 22가시 자동코스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과 자동체형측정 기능 등 스마트 기능과 무중력 포지션 기능,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전신에어, 즐겨찾기, LED 아로마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AUX) 기능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평소 구매의사가 있으셨던 고객께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전문상담원을 통한 자세한 상담까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