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 K쇼핑 런칭방송 진행

2018 / 11 / 28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K쇼핑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오는 밝혔다.


이번 K쇼핑 런칭 방송은 코지마에서 최초로 출시한 신상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를 선보이며, 오는 27일 23시 40분에 진행한다. 또한, ARS, 일시불, 무이자할부, 무상 A/S 1년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는 블랙과 핑크 색상이 혼합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무선방식으로 제작해 집안 및 사무실 등 이동에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지압 마사지 기능으로 400여 개의 지압돌기가 부착된 에어셀이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지압하듯 빈틈없이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3가지 자동코스와 3단계 강도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맞는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마사지해주는 에어지압마사지와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과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깔끔한 터치방식의 터치방식의 리모컨, 마사지 진행 잔여시간을 확인 가능한 시간표기 기능 등 사용자 편의기능도 갖췄다. 위급상황 시 안전레버를 사용하여, 마사지 압박을 줄일 수 있는 세이프티 기능까지 갖춘 손마사지기다.


코지마 관계자는 “손마사지기 블랙베리는 홈쇼핑 전용모델로 K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