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롯데아이몰 어썸 50대 브랜드 선정 기념 특별 할인행사 진행

2018 / 11 / 26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가 롯데아이몰 어썸 50대 브랜드전에 선정되어 오는 11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최저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 첫날인 26일에는 퍼스트딜행사가 추가로 진행되어, 최대 10만원 적립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BEST 판매 상품에 선정된 특별한 행사이니만큼 코지마 인기 제품들인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와 홀릭 안마의자(CMC-L100) A급 리퍼도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아이몰 단독 상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는 기존LS프레임보다 약 20cm 더 길어진 롱LS프레임으로 목부터 허벅지 일부분까지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무중력포지션 기능으로 마치 구름 위에 누워있는 듯한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여, 최적의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8가지 자동모드, 메모리기능, 슬라이딩 기능, 등온열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발바닥 부부에는 2가지 방식의 발롤러가 탑재되어, 더욱 섬세한 발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개별 에어셀로 나뉘어진 팔 부분은 더욱 강력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출시이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코지마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과 종아리 부분에 지압판과 지압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더욱 섬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발바닥 롤링 지압 기능으로 발바닥을 롤링 지압으로 마사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킬레스 부분에 지압봉이 탑재되어 있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며,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발과 종아리를 전체적으로 자극하여, 주무르듯 눌러주고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다리 각도 슬라이딩 기능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3가지 자동모드, 순환에어마사지, /다리 온열, 일체형 리모컨 등 다양한 성능을 탑재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핸디마사지기 볼케이노(CMH-810)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부위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며, 7가지 사용모드 기능으로 복부, , 허벅지, 엉덩이, 허리 등 늘어지기 쉬운 모든 부위를 효율적으로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여,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3종류의 마사지봉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7단계 강도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롯데아이몰에서 사랑 받는 상품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이번 행사에는 새상품 뿐만 아니라 리퍼 안마의자까지 긴급 공수하여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연말, 건강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181


김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