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홈쇼핑 전용 손마사지기 ‘블랙베리’ 출시해 눈길

2018 / 11 / 22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제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마 신제품 손마사지기 블랙베리(CMH-560)는 기능뿐만 아니라 간편함과 블랙/핑크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무선 충전 방식으로 설계되어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400여개의 지압돌기가 부착된 에어셀이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손으로 지압하듯 섬세한 지압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3가지 자동코스, 3단계 에어 강도 조절, 온열기능, 터치방식, 마사지 잔여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표기 등으로 다양한 기능을 극대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손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블랙베리 손마사지기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로 손에 있는 혈자리를 지압돌기로 마사지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고 전하며, “조만간 홈쇼핑 단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4606
이종도 기자